종근당 아이커 가격 및 효과

종근당 아이커는 아이클타임과 함께 상당한 고가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효과가 확실하다면 자식의 키가 클 수 있다는 것이니 부모의 마음이라면 얼마든 투자를 할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가격이 워낙 고가여서 확실히 알아보고 구매를 해야 할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키 성장 영양제로 가장 유명한 제품 중 하나인 종근당 아이커 제품의 가격과 후기 등을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어린이 키 성장을 촉진시키는 영양제인 종근당 아이커는 우리가 많이 들어본 제약사 ‘종근당’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유명한 제약사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더 효과가 좋을 것이라는 기대를 갖게 해 주는 것이죠.

종근당 아이커 제품과 함께 양대 산맥을 이루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아이클타임 제품입니다. 요즘 부모님들 사이에서는 매우 핫한 제품들이라고 할 수 있죠.

종근당 아이커 제품이 유명한 이유는 앞서 말했지만 제조사의 브랜드력이 워낙 출중해서 그렇습니다. 아이클타임이 고전하는 이유도 바로 그곳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종근당은 누구나 다 들어본 브랜드이니까요. 잘 알려지지 않은 것일 수록 브랜드가 중요해 지는 것이 바로 이런 부분에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성분

종근당 아이커의 주요 성분은 HT042입니다. 황기와 가시오가피 등에서 추출한 성장촉진을 위한 복합물입니다. 단순히 제조사에서 주장하는 것이 아니라 식약처에서도 인정받은 성분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인체 실험을 해 본 결과 이 성분을 섭취한 아동이 그렇지 않은 아동보다 키가 유의미하게 더 자랐다는 결과가 있었기 때문에 식약처 승인을 받은 것이기도 합니다. 이런 결과가 있다고 모든 아이들에게 다 효과가 있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아이가 이것을 먹고 큰 것일 수도 있고, 아니면 원래 클 아이가 우연히 성장이 더 된 집단에 속해 있었을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이런 부분을 다 고려해서 식약처에서 인정해 준 것이니 HT042 성분이 아이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것은 확실한 팩트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우리아이가 조금이라도 더 컸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면 이 제품을 선택할 이유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HT042를 비롯해서 아이들 성장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아연, 비타민 성분 등도 포함되어 있고 뼈 건강에 중요한 칼슘 성분도 들어가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편식하는 아이도 많은데 아이커를 통해서 영양의 불균형도 맞춰줄 수 있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종근당 아이커 섭취 대상

제조사인 종근당에서 권장하는 아이커의 섭취 대상은 2차 성징이 나타나기 전의 아이들입니다. 가능하면 일찍 먹이는 것이 좋은 것이 제조사에서는 2차 성장이 일어나기 최소 1년 이상 먹이는 것을 권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남자 아이와 여자 아이의 성장 시기가 다른데 남자 아이는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중학교 저학년까지가 2차 성장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시기이고, 여자 아이들은 조금 더 빨라서 초등학교 중반부부터 고학년이 되기 전까지 먹이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종근당 아이커를 먹어야 하는 시기가 되었을 때는 영양소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식습관을 길러주시고, 아이커도 하루에 한 포를 먹이시면 좋습니다. 요구르트나 시리얼과 함께 식전이나 식후 상관 없이 먹이는데, 가능한 규칙적인 시간대에 먹이는 것이 좋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가장 중요한 종근당 아이커 가격입니다. 온라인에서 공공연하게 가격이 오픈되어 있지는 않고 1:1 상담을 남겨서 상담사를 통해서 가격이 오픈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판매되는 제품의 특징은 당연하지만 ‘고가’라는 것입니다. 상당히 비싼 가격대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비싼 가격에 처음부터 구매를 주저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온라인에서는 가격이 투명하게 오픈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략적인 가격으로 말씀드리자면 6개월 분을 구매하는데는 100만원 초반 정도 들고, 1년분을 한번에 구매한다면 200만원 초반 정도 들어갑니다. 1개월, 2개월 이런 정도로 소량 판매는 거의 하지 않습니다. 1:1 상담하기를 통해서 구매하는 것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상담사와 상담을 하고 나서 구매를 하지 않아도, 일단 마케팅에 동의를 한 것이어서 이후 수시로 연락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럴 때 필요한 것은 협상력이죠. 적당히 잘 협상을 하면 가격은 조금 유도리 있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밀당을 잘 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프로모션이나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수시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공식 홈페이지 지금 가기

아이커와 아이클타임 비교

아이커와 함께 비교가 많이 되는 아이클타임 제품도 있습니다. 어느 제품이 더 좋은지 안 좋은지는 객관적 데이터는 없습니다. 둘 다 상담을 해 보시고 형편에 맞고 아이에게 잘 맞을 것 같은 것으로 고리시면 되겠습니다.

아이커 vs 아이클타임 지금 자세히 살펴보기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