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 불타는 트롯맨이 2022년 11월 방송 예정으로 참가자를 열심히 모집하고 있는 중입니다.

대한민국 남자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PD를 맡았던 서혜진 PD와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작가를 맡았던 노윤 작가 둘이 다시 뭉쳤습니다.

미스트롯 송가인, 미스터트롯 임영웅을 성공시킨 바로 그 제작진이 만드는 MBN 불타는 트롯맨 그 열기가 벌써부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재미와 열정, 감동 모두를 느끼게 해 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가지고 시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대한민국 남자 트로트 오디션은 하나만 살아 남을 것이라고 하면서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2’와 정면 대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방송정보

2022년 11월부터 MBN에서 방영 예정인 남자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의 한 판! 다시 한 번 대한민국 트롯 판이 뒤집힐 것입니다.

당신의 가슴에 불을 지를 전혀 새로운 결의 트롯 스타 탄생을 한 번 기대해 보겠습니다.

참가자

방영 목록

음원 발매

시청률

위 정보는 방송이 시작된 이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와 방영 시기가 비슷하게 일부러 이렇게 배치를 한 것이 재미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트로트의 피가 흐르는 것 같습니다.

양쪽에서 모두 트로트 대스타가 탄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두 프로그램의 차이는 <불타는 트롯맨>은 나이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미스터트롯2>의 경우 나이 상한선이 있어서 상한선에 걸리는 참가자들은 MBN으로 대거 지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미스터트롯2의 나이제한은 만 50세 미만입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